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 묻는 질문 FAQ

MORE
  • [ 상품관련문의 ] 색상이 해깔려요.


     

     

     


     

     

     

     

     

     

     

     

     

     

     

     

     

     

     

     

     

  • [ 상품관련문의 ] 명품스타킹 세탁법은 어떻게 되나요?



    명품스타킹 세탁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급스타킹일수록 꼭 손세탁으로 단독세탁을 권장해드립니다.


    부득이한경우 단독세탁망으로 세탁하셔서 최대한 올나감이나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이 세탁하시어 항상 오래오래 아름답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여러개 주문했는데 1개가 오지 않았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바니캣츠는 당일발송업체로 아래와 같이 신속 정확하게 택배포장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포장상황에서 가끔 제품이 누락되어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회원이신경우 로그인을 하시고 비회원으로 구매하신경우 구매날짜 성함을 Q&A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드리겠습니다.


    바니캣츠는 더 나은 쇼핑환경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시 상품명이 어떻게 표시되나요? 상품명없이 보내주세요.



    택배발송시 송장번호에는 업체명은 준커뮤니케이션으로 표시되며


    상품명은 모두 숫자로만 기재됩니다.(수량이 많은경우 인사멘트로 표시됩니다.)


    스타킹과 언더웨어는 민감한 제품군으로 위와같이 안전하게 발송해드리며 택배상자를 겉에서 보았을때 내용물을 절대 알 수 없습니다.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교환 및 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 회원관련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후 마이쇼핑에서 회원정보수정에서 우측하단에 보시면 회원탈퇴버튼이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언제나 가능하시며 탈퇴시 적립금등 모든 혜택이 사라지게되오니 신중히 결정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 진행상태를 알고 싶어요.


    회원이신경우 쇼핑몰 좌측상단 마이쇼핑에서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경우에도 쇼핑몰 좌측상단 마이쇼핑에서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신경우 주문번호를 모르실경우 고객센타 Q&A 문의하기 게시판에 주문자성함과 연락처, 주문날짜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여드리겠습니다.


    바니캣츠 이용시 회원가입을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시며 많은 혜택들이 주어집니다.


    최근 회원가입시 특별히 중요한 정보가 기입되지않으니 부담없이 회원가입을 하시어 편리한 쇼핑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완료로 되어있는데 아직 상품을 못받았어요.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완료로 떠있는데 상품을 받지 못하였을 경우


    가끔 지정된 택배기사님이 업무처리상 배송하는날 시스템상에서 배송완료를 먼저시키고 배송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택배기사님이 보통 저녁까지 배송을 하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구요.


    배송완료가 된 상태로 1~2일이 경과할경우 Q&A 문의하기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드리겠습니다.


    문제가 있어 문의를 하실경우 회원이신경우 로그인을 하시어 문의를 남겨주시면 되시며 비회원이실경우 주문자성함과 연락처, 구매날짜를 적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드리겠습니다.


    바니캣츠의 상품은 일반적으로 평일기준 발송(출고)후 다음날 수령하시는게 정상입니다.


    하지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연말,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에대한 부분은 쇼핑몰에서 책임지기 어려운 부분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도서산간지방이나 물량이 없어 택배사에서 3~4일에 한번정도 가는


    지역에 거주하셔도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휴일에도 상품을 받을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배송(택배수령)은 월요일~토요일까지만 가능하며, 공휴일에는 배송이 불가합니다.


    택배발송은 평일에만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바니캣츠에 모든 상품은 총구매금액이 5만원이상일경우 무료배송됩니다.


    구매금액이 5만원이하일경우 2.500원에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방은 별도배송비 3.000원이 추가됩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불량,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바니캣츠가 부담하며, 불량일경우 새제품 상태가 확인되는 상태컷과 불량부분 사진을 바로 찍어서


    Q&A 문의하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오배송일경우 연락주시면 CCTV 포장상황 확인후 오배송여부를 판단하여 바로 처리하여드리겠습니다.


    착용 및 부주의에 의한 불량일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악용하는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순 교환일경우 제품에 특성상 제품 겉면만 육안으로 확인한 상태이어야하며 케이스를 오픈했거나 제품텍이나 비닐을 개봉하였을경우 교환이 불가능하오니 주의 바랍니다.


    새상태인 제품을 교환 및 반품할경우 발송된 상태 그대로 브랜드상자나 비닐안에 안전하게 넣어 발송된 박스에 재포장해주셔야하며


    포장상태가 바뀌어 제품이 훼손된경우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주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방문접수를 해주셨지만 몇일째 회수되지 않아요.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며 주말,공휴일 제외 3일동안 아무런 연락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재요청 드리겠습니다.


    좀더 빠른 요청을 원하시면 (1588-2121) 현대택배 콜센터를 이용하여 방문접수 요청해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다른 택배로 반품을 보내고 싶어요.


    다른 택배를 이용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 선결제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후불일경우 반송되오니 주의해 주세요.


    주소지는 홈페이지 최하단 반품주소를 참고하시구요.


    반품시 선주문이 5만원이상으로 무료배송이었을경우 반품제품을 제외후 주문금액이 5만원이하로 정정될경우 선주문 택배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반품 및 교환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반품 및 교환시 Q&A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고객센타로 연락주시면 택배접수를 바로 진행해드립니다.


    현대택배 반품배송비는 편도당 2,500원이며, 교환배송비는 5,000원입니다.


    반품시 선주문이 5만원이상으로 무료배송이었을경우 반품제품을 제외후 주문금액이 5만원이하로 정정될경우 선주문 택배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보내주실땐 꼭 착불로 보내주셔야 2,500원으로 적용받아보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타택배이용시 편도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선결제하시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후불일경우 반송되오니 주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반품이나 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Q&A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반품이나 교환할 상품을 말씀해주시거나,


    회원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클릭 > 반품이나 교환하실상품 [반품버튼이나 교환버튼] 클릭하시면 접수와 함께 안내 해드립니다.


    반품시 선주문이 5만원이상으로 무료배송이었을경우 반품제품을 제외후 주문금액이 5만원이하로 정정될경우 선주문 택배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배송전 취소를 하고 싶어요.


    Q&A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취소할 상품을 말씀해주시거나,


    회원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클릭 > 취소하실 상품 [취소버튼] 클릭하시면 확인후 취소처리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해외로 배송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해외배송요청시 우체국 EMS를 이용하여 발송되며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문서 작성 : 구매하실 제품의 번호(NO. ?)와 사이즈, 색상, 갯수를 체크하시어 Q&A 문의하기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2. Q&A 문의하기 게시판 : 주문서와 함께 게시판에 해외주소 및 연락처기재 ( 영문으로 기재 )


       3. 배송비측정 : 받아보실 나라와 무게확인 및 해외배송비 측정후 답변


       4. 결제 및 배송 : 결제완료 후 주문상품 바로발송


       5. 발송후 우체국 EMS 국제송장번호를 답변글로 남겨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급하게 받아봐야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바니캣츠의 소재지는 대전입니다.


    당일 급하게 제품을 받아봐야하는경우 평일 근무시간에만 가능하며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퀵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퀵서비스 이용금액은 지역별로 상이하며 고객님 부담입니다. Q&A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소와 연락처 성함을 적어주시면 상세히 알아본후 답변을 드립니다. ) 


    2. 퀵서비스 + 버스수화물서비스 + 퀵서비스로 받아보실 주소지에서 바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 일부지역제외

       ( 이용금액은 지역별로 상이하며 고객님 부담입니다. Q&A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소와 연락처 성함을 적어주시면 상세히 알아본후 답변을 드립니다. )


    3. 바니캣츠 방문수령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주문을 완료하시고 Q&A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고객센타로 연락주시면 방문시간에 맞춰 상품을 준비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묶음배송으로 받아보고 싶어요.


    같은날 비슷한 시간대에 주문하신 내역이 있는경우 주소지와 수령자가 같으면 자동으로 묶음배송 처리가 됩니다.


    바니캣츠 회원님들은 주문서가 여러개인경우 표시가 되어 100% 정확하게 처리가되고 있으며


    비회원구매이신 경우 혹시모를 경우를 대비하여 Q&A 문의하기 게시판에 주문자성함을 말씀해 주시면 정확하게 처리됩니다.


    묶음배송은 당일 발송되기 전까지만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바니캣츠는 당일발송업체로 평일기준 오후4시이전까지 주문완료된 모든 주문은 당일발송되어 특별한 일이 없는한 다음날 평일 수령하게 됩니다.


    특별한 경우란 배송지별로 갑작스런 돌발상황이 생겨 배송이 1~3일정도 늦어지는 경우를 말합니다.


    배송이 늦어지는경우 Q&A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고객센타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NSTAGRAM

#바니캣츠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